하나로드림, ‘천원의 횡재 페스티벌’

하나로드림은 포털 사이트 ‘하나포스닷컴’ (www.hanafos.com)을 통해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 달 30일까지 ‘천원의 횡재 즉석추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event.hanafos.com/event/1000won)는 지난 9월 ‘하나로텔레콤’이 ‘SK브로드밴드’로 사명을 바꿈에 따라, 멤버십 사이트 하나포스닷컴에서 마련한 새 출발 축하 이벤트 2탄이다.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 및 SK브로드밴드 가족 고객이라면, 이벤트에 참여해 120~130만원대의 각종 디지털 제품을 단 돈 천원에 선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42인치 LG Xcanvas LCD TV’, ‘LG DIOS 홈바형 냉장고’, ‘LG 노트북 XNOTE’, ‘니콘 D90’ 등 네 가지 제품 중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후, 하단의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된다.

총 8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스크래치 카드를 긁는 즉시 경품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하나로드림 김남영 대표는 “지난 달 마련한 새 출발 기념 OX퀴즈 이벤트가, 이벤트 시작 후 하루 만에 3만 5천명이 응모하는 등 큰 인기를 얻어, 이번에 두 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포스닷컴은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들에게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