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쇼몰, 모바일 최초 마트 서비스 런칭

KTF의 모바일쇼핑서비스 SHOWmall(이하 쇼몰)은 국내 모바일 쇼핑몰 최초로 생필품이나 가공식품 등을 판매하는 ‘쇼마트’ 서비스를 런칭 한다고 발표했다.

쇼몰은 ‘쇼마트’ 런칭을 계기로 기존에 갖고 있던 패션이나 향수, 쥬얼리 등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더욱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여인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모바일 쇼핑몰 최초로 가공식품류를 비롯한 일반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는 생필품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

이에 쇼몰 이용자들은 그 동안 온/오프라인 쇼핑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라면, 음료, 과자, 화장지, 통조림, 양념, 세제 등 갖가지 가공식품이나 생활용품 등도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또한 쇼몰 VIP 월정액 서비스를 오픈하여, 월 3,000원의 요금으로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쇼몰 내 VIP존에서 판매되는 패션, 잡화, 쥬얼리, 화장품, 기프트의 최신상품 및 인기상품들을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KTF 쇼몰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인터랙티비의 조동혁 대리는 “쇼마트 서비스의 런칭으로 온/오프라인 쇼핑에서 느낄 수 있었던 가격할인과 묶음배송 등의 혜택들을 쇼몰에서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욱이 VIP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할 시 추가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모바일쇼핑의 더 큰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TF 쇼몰은 데이터통화료가 무료로 제공되어 KTF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4545(사요사요)+SHOW 버튼’을 누르면 쇼몰로 바로 접속하여, 쇼몰 내 다양한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