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2` 로스터 업데이트 이벤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피파온라인2)에서 전세계 축구 리그 및 선수들의 최근 현황을 반영한 적용한 로스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최고의 유망주를 찾아라!’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떠오르는 전 세계 신인 선수들 가운데 최고의 유망주 1명을 선발하는 것으로, 미리 선정된 5명의 선수 중 이용자가 투표를 통해 선발하게 된다.

후보로 오른 크르키치 페레스(Bojan Krkic perez), S.죠빈코(Sebastian Giovinco), G.도스 산토스(Giovanni dos Santos Ramirez), A.램지(Aaron James Ramsey), G.히구안 (Gonzalo Gerardo Higuain) 는 올해 가장 주목 받는 신인 선수들로 치열한 경합이 예상된다.

이용자들은 투표만 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머니가 주어지며, 최다 득표선수를 선택한 이용자들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해당 선수의 유니폼 카드가 제공된다.

투표 기한은 20일까지다.

이와 함께 27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한번 이상 게임 할 경우 게임머니가 제공되며, 출석 횟수에 따라 높은 스탯의 선수를 뽑을 수 있는 보라색 물음표 카드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도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