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드림(대표 김남영)은 포털 사이트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을 통해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음 달 3일까지 <통 크게 쏘는 5色 테마 이벤트 ‘愛人’>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포스닷컴은 ‘애인’이라는 테마 하에, 영화, 음악, 만화, 문자, 재테크 등 테마에 맞는 5개의 알짜배기 서비스를 한군데 모아 이번 이벤트 (honey.hanafos.com)를 마련했다.
먼저 첫 번째 테마 ‘영화’ 에서는 주진모 주연의 ‘사랑’, 우디 알렌 주연의 ‘애니씽 엘스’, 줄리안 무어 주연의 ‘파프롬 헤븐’ 등 애인과 보면 좋을 만한 영화들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음악’ 테마에서는 성시경의 ‘좋을텐데’, 팀의 ‘사랑합니다’ 등 애인 사이에 불러주면 좋을 만한 곡들을 모았으며, ‘문자’ 테마에서는 빼빼로데이, 무비데이 등 유난히 기념일이 많은 11월에 애인에게 보내면 좋을 만한 문자들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재테크’ 테마에서는 가장 믿음직한 애인인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만화’ 테마에서는 백 명의 애인보다 더 소중할 수 있는 명품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만화 ‘명품열전’을 감상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 및 SK브로드밴드 가족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 테마 페이지를 방문하면 이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루펜 물방울 가습기’를, 40명에게 ‘앤드플라워 꽃다발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총 6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0일 ‘event.hanafos.com’ 에서 발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