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한국도로공사와 UCC 공모전 진행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한국도로공사 UCC공모전’을 진행, 7일부터 참가작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교통안전질서 지키기의 중요성과 하이패스의 편리함과 유용함에 대해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UCC공모전은 교통안전 캠페인, 하이패스 홍보 UCC만들기와 홍보영상 퍼가기, 공사 40주년 축하하기 등의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교통안전을 주제로 한 UCC, 또는 하이패스 광고영상을 네티즌이 직접 만들어 UCC공모전에 응모하면 아이디어의 독창성과 작품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작품을 평가해 총 17명에게 상금과 경품을 선물한다.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4명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 50만원과 상장이 수여되며, 입선 10명에게는 하이패스 단말기를 증정한다.

UCC공모전 홍보영상 퍼가기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공모전을 알리는 ‘홍보영상 퍼가기와’ 이벤트 페이지에 한국도로공사 40주년을 축하하는 ‘축하 덧글 남기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이벤트별 각각 2명에게 하이패스 단말기를, 6명에게 고속도로 카드 5만원권을 주며 15명에게 USB메모리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각 이벤트의 당첨자는 12월 20일 프리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리챌 박창규 포털사업부장은 “도로교통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이번 UCC공모전을 진행해, 많은 이들에게 교통안전에 대해 경각심을 일깨우고 안전운전의식을 심어주고자 한다” 라며, “프리챌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UCC공모전 등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행사들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