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디지털CATV 가입자에게 PSP 쏜다

홈초이스(대표 왕용훈)가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에게 휴대형게임기 소니 PSP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윌스미스가 주연한 영화 ‘핸콕’의 VOD 출시기념으로 기획한 이번 행사는 11월 30일까지 디지털케이블TV로 VOD를 시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PSP 게임기를 선물하는 것.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은 VOD메뉴의 ‘윌스미스 특집관’을 통해 영화를 1개 이상 골라보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결과는 12월 12일 홈초이스 홈페이지(www.hchoi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윌스미스 특집관’은 ‘핸콕’를 비롯해 ‘맨인블랙’과 ‘나쁜녀셕들’ 시리즈 등 총 5편의 영화로 구성됐다.

왕용훈 홈초이스 대표는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가 200만을 향해 가고 있어 시청자들이 케이블VOD 서비스에 친근하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홈초이스는 최근 쇼박스, SBSi, 마스엔터테인먼트 등과 홀드백을 단축한 프리미엄 영화관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디지털케이블TV VOD메뉴의 ‘최신영화관’에서 쇼박스의 <다찌마와 리; 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 SBSi의 <영화는 영화다> 등 최신 영화들을 극장 상영 종료 후 1달 안에 볼 수 있으며, 향후 극장상영 종료 작품이 나오는 대로 최신작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