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오는 12월 4일 영화 ‘과속스캔들’의 개봉을 앞두고 UCC 콘테스트 ‘과속스타킹 뽐내기 대회(http://event.pandora.tv/?eventMode=s_candal)’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UCC 콘테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노래나 춤, 연주 실력 등 자신의 끼와 재주를 마음껏 표현한 5분 가량의 UCC을 응모하면 된다. 개인뿐만 아니라 단체나 그룹의 응모도 가능하다.
응모작 가운데 자신의 끼를 잘 ‘뽐낸’ 1위(1명)에게는 최신형 디지털 카메라를 제공하고 2위 3명에게는 DVD플레이어와 3위 5명에게는 고급의류가 제공된다.
배우 차태현이 라디오 프로그램의 인기 DJ로 출연해 라디오 열혈 청취자인 한 소녀와의 좌충우돌 소동을 그리고 있는 영화 ‘과속스캔들’은 실제로 영화 상에서도 라디오의 뽐내기 프로그램에 참가한 주인공들이 노래와 춤, 연주 등과 같은 자신들의 끼를 보여주는 장면이 등장한다.
한편 판도라TV는 이번 ‘과속스타킹 뽐내기 대회’ 이벤트와 함께 영화 ‘과속스캔들’ 홍보영상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자신의 채널로 홍보영상을 퍼가기 한 사용자 중 총 300명에게는 영화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