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디즈니퍼즐패밀리` 미국 이통3사 서비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디즈니(Disney Interactive Media Group)와 함께 개발한 모바일 게임 `디즈니 퍼즐 패밀리`(Disney Puzzle Family)의 미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디즈니 퍼즐 패밀리`는 컴투스의 `액션퍼즐패밀리` 시리즈에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해 미국 시장에 맞게 재구성한 게임이다.

디즈니 퍼즐 패밀리는 AT&T, Verizon, T-Mobile 미국 주요 이동통신 3사에 서비스 오픈 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디즈니 퍼즐 패밀리`는 `Pop it, mom`, `Number, sis`, `Line up, bro`, `Remember, dad`, `Throw, me` 등 총 5가지 개성적인 퍼즐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게임별로 각각 다른 가족 캐릭터가 나와 게임을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모자, 의상, 배경 등 총 32가지 디즈니 아이템으로 자신의 가족 캐릭터들을 꾸밀 수 있고, 점점 더 강력한 아이템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 게임의 재미를 더해갈 수 있다.

컴투스에서는 이번에 `디즈니 퍼즐 패밀리`가 미국 주요 3대 이동통신사에 나란히 올라가며 미국 내 대다수의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고, 미국 내 디즈니의 브랜드 파워에 우리나라에서 이미 인정받은 원작의 게임성까지 더해져서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