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의 온라인게임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이 고객만족을 위한 11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9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험치 300% 축복’, ‘몬트샤인 공방전 랭킹’ 및 ‘11월 특별 보너스’ 등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웹젠은 오는 25일까지 해당 시간대에 ‘SUN’에 접속하여 게임을 플레이한 고객에게 경험치 혜택을 제공하는 ‘경험치 300% 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시간대에 접속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는 고객은 최대 300% 경험치 획득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몬트샤인 공방전 랭킹’ 이벤트를 실시, 공성전 형식의 이벤트 던전 미션을 완료한 시간에 따라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9일까지 파티 단위로 24시간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장 빠르게 미션을 완료한 5명에게는 엘리트 방어구 세트와 한정판 폭풍의 반지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11월의 캐시 아이템 구입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신규 펫 아이템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11월 특별 보너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캐시 아이템 최고 구입 금액의 고객에게는 인기 펫 아이템인 ‘버찌드래곤’을 증정할 예정이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SUN’의 지난 11월 업데이트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스페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SUN’이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모두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