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데이, 하루에 한가지씩 깜짝 할인 이벤트 개시

원어데이, 하루에 한가지씩 깜짝 할인 이벤트 개시

최근 불황과 급격히 추워진 날씨가 겹치면서 꽁꽁 얼어붙은 소비자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하루에 한가지 물건만 파는 온라인 쇼핑몰 원어데이(www.oneaday.co.kr)가 7일간 초 최저가 ‘7일간의 행복’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상가를 기준으로 할인해 주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 쇼핑몰의 최저가에서 또다시 최대 60%까지 낮춘 것으로, 다시 만나보기 힘든 초 최저가 구입 찬스.

특히 겨울철 꼭 필요한 물건들로만 구성된 이번 행사는 월동준비를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더없이 반가운 알뜰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사전 예고제를 하지 않고 밤 12시에 그날의 상품을 올리는 원어데이 특성상 7일간 어떤 물건이 나올지 알 수 없다. 따라서 7일간 초 최저가 겨울철 월동 상품을 만나보기 위해서는 7일간 매일 밤 12시 정각 원어데이 홈페이지(www.oneaday.co.kr)를 방문해야 하는 수고를 감수해야 한다.

원어데이 이준희 대표는 “경기가 악화되고 소비자의 마음도 무거운 요즘 잠시나마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 ‘7일간의 행복’을 마련했다”며 “7일간 어떤 상품을 초 최저라고 만날 수 있지 기다리는 설렘과 즐거움을 누려볼 것”을 권했다. 아울러 “알뜰한 쇼핑정보를 챙겨 든든하게 월동준비를 하는 기회로 삼았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어데이는 ‘하루에 한가지 상품만 파는’ 온라인 쇼핑몰로 지난 2007년 4월에 사이트를 오픈,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 ‘새로운 쇼핑 영역을 구축하며, ‘1일 1세일 온라인 쇼핑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