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액션 모바일게임 ‘슈퍼액션히어로3’의 출시를 앞두고 실시한 아이디어 공모전 결과를 25일 발표했다.
‘슈퍼액션 히어로3’는 이 달 말 오픈에 앞서 유저들의 요구 사항과 아이디어를 반영하기 위해 10월 10일부터 11월 10일까지 1,00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 반영할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많은 유저들이 ‘슈퍼액션 히어로3’ 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었던 무기 시스템과 던전 추가, 보스 등장 등에 대한 의견을 제공해 ‘슈퍼액션 히어로3’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그대로 적중하기도 했다.
특히 무기 시스템에서는 전작의 ‘가면’과 마찬가지로 유저가 직접 제작하고 공유하는 아이디어를 비롯해 무기마다 각각의 능력치를 부여하자는 의견도 개발에 반영되었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전작의 가면 시스템에 이어 많은 유저분들의 재치와 아이디어에 다시 한번 놀랐다”며 “유저분들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재미가 있는 ‘슈퍼액션 히어로3’에 대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슈퍼액션 히어로3’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슈퍼액션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ero.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