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대표 길돈섭, 오창훈)는 6개월 간의 제 1기 게임인재 교육 프로그램을 마치고 수료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게임인재 양성 프로젝트로 펼쳐진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 1기 교육은 지난 7월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과정 등 총 5개 교육 과정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국내 최고 수준의 개발자들이 직접 강사가 되어 살아있는 현장의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실전 위주로 교육하였으며, 철저한 맞춤식 교육으로 재교육 없이 바로 실무에 투입될 수 있는 교육이 전개되었다.
또한 수강생들은 인재 컨설팅 그룹 HR멘토스의 체계적인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지원과 경력개발 관리를 받았으며, 졸업 후에도 게임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예정이다.
이번 1기 교육 과정에는 수강생들이 3대 1의 경쟁률을 보여줄 정도로 게임 교육을 받고자 하는 수강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단적으로 보여줬으며, 이들은 6개월간의 전문교육을 마치고 게임인재로 사회에 첫 발을 내딛게 된다.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 길돈섭 대표는 "수강생들이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게임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현장에서 진심 어린 애정과 열정을 담았다"라며
"앞으로도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가 게임 산업 발전을 주도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는 오는 12월 23일까지 `대한민국 게임인재 양성 프로젝트 2기`를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owizacade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