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kr)은 오는 21일까지 커피&도너츠 브랜드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디션 게임에서 IGA(게임 속 광고: In Game Ad.)로 등장하는 던킨도너츠를 스크린샷에 담아 자신의 블로그 혹은 미니 홈페이지에 올린 후 오디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사이트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링케익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과 던킨 헤드폰 귀마개를 증정한다.
또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현재 방영 중인 던킨도너츠 TV광고에 대한 퀴즈를 풀거나 오디션게임 내 크리스마스캐롤 순위투표에 참여하면, 게임 아이템 및 링케익 기프티콘, 던킨 헤드폰 귀마개 등이 100%당첨되는 이벤트에 매일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공동 이벤트 통해 받은 경품 속 스크래치카드의 행운번호를 던킨도너츠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에 입력하면 닌텐도WII, 아이팟 MP3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에 한번 더 응모할 수 있다.
예당온라인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박진우팀장은 “전세계 1억3천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오디션은 밝고 경쾌한 게임 이미지와 남녀노소를 불문한 인기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휴대폰, 식음료, 의류, 레저, 패션 등을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큰 성과를 거둬 왔다”고 말하며, “국내 커피, 도너츠 대표 브랜드인 던킨도너츠와 오디션의 만남으로 양사 모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