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르엔터테인먼트(대표 이대영)는 MMORPG 인페르나(http://www.inferna.co.kr)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오는 12월 4일부터 14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클로즈베타테스는 인페르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시간은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캐릭터의 다양한 외형을 꾸며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빙해, 암흑의 탑, 축복의 섬 등 지난 테스트에서 볼 수 없었던 맵이 공개된다.
또한 임페르나는 이번 테스트기간 동안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4가지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페르나 홈페이지에 있는 ‘궁금해요’ 자유게시판에 댓글을 달아주는 게이머들에게는 ‘아이팟 터치 2세대’와 ‘USB메모리카드’를 추첨해서 선물을 주며, 테스트기간 동안 매일 운영자가 게임아이템을 자유게시판에 올리면 그 가격을 가장 근접하게 맞추는 게이머에게 레어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버그리포트를 보내주는 유저들과 인페르나 회원가입 후 캐릭터 생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위와 닌텐도 DS, USB메모리 등 푸짐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이미르엔터테인먼트 송영진 개발이사는 “이번에 11일간 진행되는 테스트는 메틴 2 이후 야심차게 개발되고 있는 인페르나만의 게임성을 조금이나마 게이머들에게 알리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고 “게임속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인페르나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