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텐비`, 신규 아일랜드‘푸치포치 파크’ 오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횡스크롤 MMORPG ‘텐비(Tenvi)’에서 신규 아일랜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여름 ‘비키위니 아일랜드’ 업데이트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아일랜드인 ‘푸치포치 파크’와 눈싸움 전장, 카드시스템이 추가된다.

‘푸치포치 파크’는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신규 아일랜드로 초보유저부터 고레벨 유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스릴넘치는 롤러코스터, 야생동물이 가득한 사파리 투어에서 진행하는 사냥 외에도 펀치머신(미니게임), 타로점 보기 등 유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마련되어 있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겨울시즌을 맞아 눈싸움 전장도 선보인다. 최대 4명이 한 팀을 구성해 진행하는 팀전으로, 눈을 던져 상대팀을 맞춰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초보유저들도 쉽게 게임에 적응 할 수 있다.

카드 시스템도 추가된다. 카드를 획득하면 자신의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자신이 모은 카드를 조합해 높은 능력을 가진 새로운 카드를 생성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도 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윈터 페스티벌은 텐비 오픈 1주년, 겨울 방학,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들로

30레벨 이하의 유저들에게 경험치를 2배 제공, 꾸미기 아이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1주년 기념으로 20레벨부터 습득할 수 있던 날기 스킬을 10레벨부터 사용할 수도 있게 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