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콘솔]한국MS,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

[모바일&콘솔]한국MS,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17일 까지 서울, 경기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6개 도시를 돌며 국내 게이머를 대상으로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를 개최한다.

2008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타이틀로 전 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기어스 오브 워 2는 에픽 게임스가 개발해 5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기어스 오브 워’의 후속작이다.

로커스트 호드족의 위협에 맞서는 마커스 피닉스와 델타 부대의 생존을 위한 처절한 모험스토리를 담고 있다. 원작보다 훨씬 방대한 규모와 더욱 다양해진 괴물 및 무기를 자랑하는 기어스 오브 워 2는 X박스360의 뛰어난 성능을 완벽하게 활용,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과 수준 높은 파괴력을 자랑한다.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는 서울 경기지역은 물론 대전, 대구, 부산 광주를 아우르는 전국 게임팬들이 직접 마커 피닉스 및 델타 부대원으로 변신, 적진에 맞서 혈투를 펼치며 기어스 오브 워 2가 선사하는 짜릿한 액션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대회는 또 결승전을 곰TV를 통해 중계한다. 대회 우승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준우승 팀과 각 지역별 우승팀 상금은 각각 50만원과 30만원이다.

장동준기자 djj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