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닷컴, ‘엔블릭’ 채널링 서비스 시작

하나포스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하나로드림 (대표 김남영)은 코원시스템 (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개발한 하이브리드 액션 스포츠게임 ‘엔블릭’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pre-OBT)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pre-OBT 기간 중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들은 누구나 ‘하나포스닷컴 엔블릭’ (enblic.hanafos.com)에 접속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pre-OBT에는 지난 7월 진행된 2차 CBT에 비해 ‘AI(컴퓨터 플레이어) 대전모드’가 추가되어, 언제든지 게임에 AI를 참여시킴으로써 대기 시간 없이 빠르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게임의 주요 요소인 ‘원타임샷’이 어렵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 이를 마스터 할 수 있는 `무한 원타임` 미션을 추가했다.

엔블릭은 인라인 스케이트에 아이스하키의 룰을 적용한 하이브리드 액션 스포츠게임이다. 2년 3개월간의 개발기간 동안 실제 하키 경기의 스피디한 공격, 공수 전환, 캐릭터 간의 충돌은 물론 퍽의 사실적인 움직임을 연구해 이를 게임에 반영, 실제 경기를 하는 듯한 타격감을 손끝에서 느낄 수 있다. 또한 안정된 서버와 가벼운 용량으로 정확한 승패를 판정, 스포츠 게임 특유의 짜릿한 승부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하나포스닷컴은 다음 달 14일까지 엔블릭 채널링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내 하나포스닷컴 엔블릭에 접속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경험치 및 포인트를 120%씩 증정한다.

또한 하나포스닷컴 엔블릭에서 레벨 10을 달성한 고객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고객 1명당 최대 3개의 캐릭터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열심히 플레이하면 문화상품권을 최대 3장까지 받아갈 수 있다.

이밖에도 ‘대박경품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한 판당 응모권을 한 장씩 지급, 지급된 응모권으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3명에게는 ‘코원 PMP’를, ▲10명에게는 ‘코원 MP3플레이어’를, ▲100명에게는 하나포스닷컴에서 유료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드림캐쉬 10,000원권’을, ▲100명에게는 게임 포인트 10,000포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