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대표이사 김장중)는 기업용 웹하드 ‘비즈하드’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12월 15일부터 1월 18일까지 마일리지를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즈하드’는 기업 업무 관리의 필수 요소인 웹하드, 웹메일 호스팅, 사내 메신저와 게시판을 통합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 9월 고객의 편의성과 혜택을 더욱 강화한 3.0 정식서비스와 마일리지 제도를 오픈 했다.
비즈하드 ‘마일리지 제도’는 새로 가입하거나 결제하는 고객 및 주변에 서비스를 추천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사용이 가능한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혜택으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비즈하드 서비스를 결제하는 고객은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적립한 마일리지를 이용해 기존 마일리지 기준보다 50% 할인된 마일리지로 백화점 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을 신청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의 조성민 스토리지 팀장은 “경기 침체로 기업이 업무 통합인프라를 구축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더욱 저렴하고 쉽게 비즈하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2배 적립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비즈하드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0GB의 용량을 2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처음으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20%를 할인해 준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비즈하드 홈페이지(www.bizhard.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