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대표 주형철, www.etoos.com)는 겨울방학 대특강을 오픈,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수능, 내신 파트를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수능파트는 어려워질 2010 수능에 대비하기 위해 최적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수능 파트는 2010 수능 학습전략, 영역별 스페셜리스트, 입문-개념-실력완성 강좌, 심화학교, 수리관 등 총 5개의 프로그램과 450여 개의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최신 수능 체제에 맞춰 단계별, 시기별, 주제별, 수준별 학습법과 강좌를 제공하기 위한 것.
영역별 강사들의 강의 특장점과 연간 커리큘럼, 2009 수능시험 분석 강좌, 겨울방학 학습비법을 무료로 제공하며 서울대 선배들에게 배우는 영역별 성공적인 공부법도 공개한다. 또 입문, 개념, 실력완성 강좌를 통해 맞춤 학습도 가능하다.
특히 이투스는 상위 4%를 지향하는 학생들을 지원하는 오픈한 심화학교와 수리관을 연간 운영한다. 심화학교에서는 영역별 전문 강사들이 심화학습 특훈 로드맵과 그에 맞는 강좌를 제공하며 특훈 로드맵을 신청한 학생에게는 스페셜 특강, 특훈 문제, 학습 상담 등도 제공된다.
수리관에서는 수리영역 상위 4% 학생들의 고득점 비법 6가지를 공개한다. 상위권의 특별한 학습법, 출제자 의도 파악, 최신 수능 유형 파악, 단원별 기출 유형 50제, 취약점 보완, 고난이도 우수문항 등의 강의를 순차적으로 매주 1회 무료 오픈한다.
또 매 달 고난이도 문제를 발췌한 모의고사를 진행, 수험생들의 현재 실력을 파악하고 학생들이 그를 토대로 보완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운영한다.
한편, 예비 고 1, 2학년들을 위해 오는 19일 내신 겨울방학 강좌가 오픈된다. 더불어 7차 개정 교육과정 소개와 함께 2008년 최고의 내신 강사 및 강좌 소개, 내신 학습법, 시기별 스터디 가이드, 내신과 수능 학습 연계법, 1:1 과외교사 프리패스 등 겨울방학 동안 학습에 도움이 되는 부분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투스 한은주 컨텐츠기획팀장은 “겨울방학은 중위권 학생들에게는 개념을 튼튼히 하고 상위권 학생들은 자기 수준에 맞는 단계의 심화개념학습이나 문제풀이를 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기간”이라며 “이투스에서 준비한 2010학년도 수능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효율적인 겨울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