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2, 신규 종족 `소페티오` 공개

프리스톤테일2, 신규 종족 `소페티오` 공개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의 MMORPG 프리스톤테일2(이하 프테2, www.pt2.co.kr)가 24일 제3종족인 소페티오를 공개하고 신서버 네메스를 새롭게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소페티오 종족은 프테2의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하는 전사계 템스크론과 정신력을 바탕으로 한 마법계 모라이온 종족에 이은 제3의 신종족으로 연금술과 토템, 주술 등 자연의 힘을 바탕으로 한 마계의 종족이다.

소페티오는 어둠 속에 자신의 몸을 숨기고 재빠른 기습공격을 하거나, 상황에 맞는 함정을설치하고 저격하는 전사형 클래스 ‘로그’와 동물의 영혼 등 자연적인 힘과 저주마법, 사체를 이용한 소환술 등의 어둠의 힘을 펼치는 법사형 클래스 ‘필그림’으로 나뉘어 진다.

마족 출신의 소페티오는 총 16개 클래스로 성장이 가능하고 외모와 스킬도 기존 인간형 캐릭터인 모라이온과 템스크론 종족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지녀 유저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고, 성장의 묘미 또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지난 11월부터 유저 편의와 재미를 위한 다양한 패치를 실시하고, 클랜 스킬시스템 및 고레벨 필드 등 지속적인 콘텐트 추가로 유저들이 꾸준히 증가해 온 프테2는 이번 소페티오 종족 공개와 함께 신서버 네메스를 오픈한다.

이어서 내년 1월에는 클랜간 대규모 전투를 할 수 있는 전장시스템 클랜아레나와 60레벨 리스트릭션필드를 선보이는 등 겨울시즌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테2에서는 이번 신종족 추가와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7일까지 저녁 8시에서 12시 사이 매 10분마다 프테2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캐쉬아이템과 게임머니, USB와 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버닝 타임(Burning Time)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1월15일까지 10, 20, 30, 40레벨을 달성하면 에이징 소멸 방지 스크롤, 경험치 증가 포션30%, 골드 부활 팬던트 등 인기 캐쉬아이템을 선물하고, 네메스 신서버의 무기, 갑옷, 연금술 등 각 장인길드에서 처음으로 아이템 제작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클래스에 맞는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테2 공식 홈페이지(www.pt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