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캐주얼 로봇액션 게임 ‘엑스틸’이 ‘행복한 겨울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2월 24일부터 1월8일까지 2주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게임 내 모든 원거리 무기에서 눈덩이가 발사되며, 피격 시 물체가 눈덩이에 맞는 효과를 적용하여 유저들에게 짜릿한 눈싸움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게임을 플레이하면 받는 게임머니에 20% 보너스가 제공되며, 엑스틸에서 겨울 눈싸움을 즐기는 장면을 스크린샷 혹은 동영상으로 찍어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 실시하는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스킬 2종과 함께 유저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도 대거 선보인다. 건 슬레이어 스킬 2종과 더불어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 왔던 성장 포인트 초기화, 메커드와 창고 슬롯 확장, 그리고 경험치와 크레딧 추가 보너스 아이템 등 유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신규 아이템들이 추가된다.
엔씨소프트 엑스틸 사업 담당자는 “엑스틸에게 올 겨울은 재론칭을 실시하고 처음 맞게 되는 매우 특별한 연말이다”라며 “많은 유저 분들께서 변함없는 큰 사랑을 보여주셔서 이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기획하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 여러분이 엑스틸과 함께 즐거운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엑스틸’의 이번 행복한 겨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틸’ 공식 홈페이지(www.exteel.playn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