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수익금을 손쉽게 기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대표 이일하, www.goodneighbors.org)에게 매월 회원들의 온라인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는 제휴마케팅 대행사 링크프라이스(대표 박진영, www.linkprice.com)가 12월에는 자사 회원들의 기부 금액만큼 회사도 추가로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링크프라이스는 본인의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운영하는 8 만개의 웹사이트 운영자가 지마켓,옥션,CJmall, GS이숍 등 온라인 업체들의 배너를 홍보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광고 중개 시스템을 제공 중이다.
기부 두배 기쁨 두배 행사가 진행되는 금번 12월에는 한 회원이 본인의 광고수익금 100 만원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선뜻 밝혀 링크프라이스도 해당 금액만큼 함께 기부하게 될 예정이며, 다른 회원들의 기부금액에 대해서도 링크프라이스가 동일한 금액을 추가하여 두배로 기부에 동참할 예정이다.
링크프라이스 박윤봉 전무는 “경기불황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내년에도 매월 회원들이 기부하는 금액만큼 회사가 추가로 기부하는 행사를 꾸준히 해나갈 생각”이라며 “단돈 100 원이라도 개인들이 적립금처럼 쌓은 광고수익금을 쉽게 기부할 수 있도록 하여 좀더 많은 회원들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링크프라이스는 자사 회원들의 12월 기부금액을 모두 모은 후 해당금액만큼 회사가 기부금액을 추가하여 오는 31일 굿네이버스측에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