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에듀(www.vitaedu.com)가 예비고1을 비롯해 수험생들의 과탐영역 기본기 확립을 위해 ‘2010 퍼펙트 공통과학 전과정 완성반’을 오픈하고, 오는 21일까지 신청자에 한해 강좌를 120일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과학탐구영역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중학교 과학에 비해 학습 분량과 난이도가 높아지는 공통과학의 학습을 실질적이고 효과적으로 돕기 위해 마련됐다.
강좌는 정재민, 백인덕, 백호, 오지훈 등 새롭게 비타에듀에 합류한 과탐영역 최고의 스타강사들의 강의로 기획됐으며, 물리와 화학, 생물, 지구과학 등 공통과학 전 과목, 전 범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비타에듀는 최대 86%가격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된 ‘2009 파워패스’를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오는 19일까지 연장판매한다.
파워패스는 선택강사의 강의에 한해 수능날까지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는 자유수강권으로, 이를 통해 학생들은 기본 및 심화개념부터 약점공략, 그리고 문제풀이와 파이널강좌에 이르기까지 총20~40개에 이르는 강좌를 연간 커리큘럼과 개인별 학습계획에 따라 올 수능 전까지 마음껏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번 연장판매 상품을 구입한 학생들에게도 기존과 동일하게 신규교재 1권과 스터디플래너를 무료 제공하는 한편, 무이자 할부혜택(2~6개월) 등을 제공한다.
비타에듀 이준우 이사는 “경제침체에 따른 가계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강좌와 학습서비스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에 대한 의지와 꿈을 지원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