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www.tu4u.com)는 워너브러더스와 콘텐츠 수급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1월 1일 부터 워너브러더스의 다양한 최신 화제작들을 위성DMB 프리미엄 영화 채널인 TUBOX(ch.10)를 통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TU미디어는 이번 워너브러더스와의 계약을 통해 보다 강력해진 최신작 라인업을 구축, 최강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TUBOX(ch.10)는 오는 14일, 지난 해 최고의 화제작 <다크 나이트> 를 포함해, 가수 비의 헐리우드 진출작 <스피드 레이서>, 앤 해서웨이 주연의 코믹액션 첩보물 <겟 스마트> 등을 방영할 계획이다.
이어 <스타워즈-클론전쟁>도 1월 중 방영 예정이며, 향후 <예스맨>,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등 워너브러더스 화제의 최신 개봉작들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TU미디어 이철희 방송사업본부장은 “이번 워너브러더스와의 계약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TU미디어는 국, 내외 신작들을 빠르게 제공해 프리미엄 영화 채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내 손안의 영화관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TU미디어는 워너 브러더스와 함께 이번 워너브러더스의 TUBOX 런칭을 기념해 1월 5일부터 31일까지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TUB0X(CH.10)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TUBOX를 통해 워너브러더스의 영화를 시청하는 고객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최고급 디지털 카메라(캐논EOS 450D/ 1명), W호텔 숙박권(2명), 워너브러더스 기념 시계 (100명), 영화 예매권 (1인2매/100명) 등 다양한 경품들이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