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대표 김경익)가 한국도로공사(대표 류철호)와 제휴, 실시간 교통방송을 24시간 생중계한다.
판도라TV는 한국도로공사와 교통정보의 대국민 서비스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콘텐츠 협력 협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판도라TV는 이를 계기로 ‘고속도로 교통방송 채널(brand.pandora.tv/my.ekhcweb)’을 개설해 고속도로 관련 정보를 VOD로 제공하고, 판도라TV 라이브를 통해 ‘고속도로 교통방송 생방송(www.pandora.tv/my.robin130/live)’을 24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
고속도로 교통방송 채널에서는 △유익한 고속도로 이야기 △교통안전! 우리모두 함께! △이시간 고속도로는? △고속도로 멋집! 맛집! △재미있는 여행정보 △고속도로 UCC세상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고속도로 관련 정보를 서비스한다.
또 안전운전을 위한 상식과 관련한 정보와 고속도로를 주제로 한 UCC 동영상도 보여줄 계획이다.
김경익 사장은 “실시간 교통방송과 다양한 고속도로 이용 정보는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이라며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생활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서비스 채널 확보를 위해 관련 업체와의 협력을 계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순기기자 soonkkim@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