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SK텔레콤과 함께 ‘비비디바비디부~’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을 통해 오는 5월 13일까지 SK텔레콤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SK텔레콤은 오디션 게임 속에 현재 진행하고 있는 T브랜드의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디션 내 비비디바비디부 로고가 그려진 전용 스테이지와 T로고가 새겨진 일명 ‘비바 코스튬’ 패션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TV광고에 등장하는 CM송 ‘생각대로T-비비디바비디부송’을 게임 내 BGM으로 활용한다.

오디션에서는 비바 코스튬을 입고 SK텔레콤 전용 스테이지에서 비바송에 맞추어 오디션을 즐긴 리플레이 파일을 게시판에 올리면, 모든 유저에게 게임머니(덴) 2배, 경험치 2배 아이템과 VIP룸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매주 목요일마다 가장 멋진 리플레이 파일을 선정해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영상으로 소개하고, 동영상을 감상한 모든 유저에게도 비바 코스튬과 게임머니(덴) 2배 아이템을 지급한다.

예당온라인 대외사업팀 박진우팀장은 “오디션은 강력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광고 플랫폼으로 다양한 업체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SK텔레콤의 대대적인 비바 캠페인이 게임 속 광고로 선보이는 유일한 온라인게임으로 성공적인 공동 프로모션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순기기자 soonkkim@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