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로닉스(대표 이승훈 www.itronics.co.kr)의 하이패스 내장일체형 내비게이션 ‘아이패스 콤보(모델명: ITE-1000)’가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하이패스와 내비게이션 일체형 제품임에도 우수한 성능구현으로 소비자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하이패스 독자기술을 적용한 국내 최초 하이패스 내장일체형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하이패스 결합형 보다 더욱 진일보됐다는 평가다.
탑재된 맵은 국내 지도시장 점유율 1위인 엠앤소프트사의 맵피 유나이티드를 채택해 신뢰성 있는 경로 탐색 안내와 풍부한 검색 DB를 보유했다. 또 목적지가 설정된 지도상에 하이패스 차로와 차선이 안내돼 사용자의 편리함을 배가시켰다.
제품 외관에는 버튼이 없어 심플하고 완전 터치방식으로 조작이 간편하며 내비게이션과 단말기 메뉴 간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토록 제품 좌측 상단에 ‘큐(Q)터치’를 내장했다. 하이패스 내장일체형으로 결합형 제품이 결코 따라올 수 없는 안정성과 견고하고 슬림한 디자인도 이 제품만이 가지는 장점이다.
국내 DMB 모듈 1위 업체의 명성에 걸맞게 고감도의 DMB 수신 성능을 자랑한다. 지난 4월에는 국내 처음으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와 지상파DMB특별위원회가 합작한 DMB 인증마크를 부여 받았다. 그동안 TTA로부터 DMB 인증서를 수여 받은 제품들은 RF 성능에 대해서만 인증을 받은 데 비해 이번 제품은 데이터방송 서비스인 슬라이드쇼(SS), 동적 레이블 서비스(DLS)에 대해 세계 최초로 인증을 받아 의미가 크다.
특히 지상파 DMB 사업자 연합체인 ‘지상파DMB특별위원회’와 TTA간 상호협약에 따라 최초 인증을 받아 향후 DMB 사업자들로부터 단말기의 호환성에 대한 사후보장을 받게 됐다.
아이트로닉스의 대고객 서비스도 경쟁업체와 차별화된다. 본사직영의 온라인 고객지원센터와 오프라인 콜센터 운용, 전국 우체국 택배망을 이용한 도어투도어(Door to Door) AS 운영 등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따라서 고객의 전화 한 통이면 애프터서비스(AS) 접수부터 처리가 가능하다.
이승훈 사장는 “지난해 최고 인기상품인 ‘아이패스 미니’에 이어 2009년 ‘아이패스 콤보’에 이르기까지 ‘하이패스=아이패스’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수식어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