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IT업계 취업 클리닉 연다

 지난해 열린 제1회 IT 취업 클리닉 참가자들에게 네오위즈게임즈 인사담당자가 회사소개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열린 제1회 IT 취업 클리닉 참가자들에게 네오위즈게임즈 인사담당자가 회사소개를 진행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오는 28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IT업계 취업 클리닉’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모의면접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먼저 ‘게임산업 직무 설명회’를 통해 게임개발 외에도 잘 알려지지 않는 게임산업의 다양한 직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현업 인사담당자와 함께 모의면접을 진행해 각 개인별로 보충이 필요한 부분을 체크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참가신청시 제출한 이력서를 바탕으로 올바른 취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취업 클리닉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네오위즈게임즈 채용홈페이지(neoin.neowiz.com)에 오는 2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4년제 대학 3, 4학년 재(휴)학생으로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윤석 인사팀장은 “취업 클리닉은 게임산업 직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게임업계에 취업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라며 “취업 클리닉은 연 6회 진행할 예정으로 취업 준비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