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영어 기능성게임 ‘오디션 잉글리시’의 요금제를 전면 개편했다.
특정 콘텐츠를 구매하면 해당내용만 이용할 수 있었던 기존방식을 탈피해 정액 결제를 하면 일정 기간 동안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도록 바꿨다. 오디션 잉글리시의 모든 콘텐츠는 1개월 2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3개월 결제 시 10%, 6개월 결제 시 20% 할인해준다.
이용자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먼저 상품소개를 메인에 배치해 유저들 각각의 학습특성과 실력에 적합한 상품을 자세하게 비교 및 분석한 후 선택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초보이용자를 위한 안내를 더욱더 상세하게 기술해 게임에 처음 접속하는 유저도 쉽게 학습방법을 이해하고 단기간에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오는 28일까지 신규 및 기존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무조건 20% 할인쿠폰을, 이벤트 기간 전에 오디션 잉글리시에 가입한 회원이 쿠폰 신청을 하면 40%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회화정복에 대한 다짐의 글을 작성하거나 학습계획을 세워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실현 가능성이 높은 계획을 세운 이용자 30명에게 오디션 잉글리시 교재를 무료로 준다.
장동준기자 djja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