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엠게임 애니멀워리어즈

[신작게임] 엠게임 애니멀워리어즈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블루아이소프트(대표 조재준)에서 개발한 신작 캐주얼 온라인게임 ‘애니멀워리어즈’의 공개서비스를 15일 시작했다.

애니멀워리어즈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가 주인공인 횡스크롤 방식의 캐주얼 온라인게임으로 병력(유닛)을 활용한 실시간 전략대전을 내용으로 한다. 특히 베이스캠프에서 기지별로 병력(유닛)의 생산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아군 시설을 보호하는 방어벽과 탱크를 이용할 수 있어 기존의 캐주얼게임에서 경험하기 어렵던 전략적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다.

엠게임은 공개서비스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친다. 캐릭터를 만든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발리 가족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매시간 발행되는 쿠폰을 모으면 아이폰4G, 닌텐도 DS-i, 백화점 상품권, 모니터 등에 응모할 수 있다. 파티 던전을 공략하거나 레벨 달성 미션에 성공하면 문화상품권, 엠캐쉬 쿠폰, 노트북 등 추가 경품의 혜택이 주어진다.

PC방 마케팅도 준비돼 있다. 엠게임 제휴 PC방에서 게임 캐릭터를 만들고 5레벨까지 육성하면 3시간 PC방 무료이용권을 지급하고 PC방 사업주에게는 그 금액만큼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김판주 엠게임 본부장은 “올 여름 애니멀워리어즈가 캐주얼 장르를 선도하며 한국 게임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동준기자 djja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