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블루아이소프트(대표 조재준)에서 개발한 신작 캐주얼 온라인게임 ‘애니멀워리어즈’의 공개서비스를 15일 시작했다.
애니멀워리어즈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가 주인공인 횡스크롤 방식의 캐주얼 온라인게임으로 병력(유닛)을 활용한 실시간 전략대전을 내용으로 한다. 특히 베이스캠프에서 기지별로 병력(유닛)의 생산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아군 시설을 보호하는 방어벽과 탱크를 이용할 수 있어 기존의 캐주얼게임에서 경험하기 어렵던 전략적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다.
엠게임은 공개서비스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친다. 캐릭터를 만든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발리 가족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매시간 발행되는 쿠폰을 모으면 아이폰4G, 닌텐도 DS-i, 백화점 상품권, 모니터 등에 응모할 수 있다. 파티 던전을 공략하거나 레벨 달성 미션에 성공하면 문화상품권, 엠캐쉬 쿠폰, 노트북 등 추가 경품의 혜택이 주어진다.
PC방 마케팅도 준비돼 있다. 엠게임 제휴 PC방에서 게임 캐릭터를 만들고 5레벨까지 육성하면 3시간 PC방 무료이용권을 지급하고 PC방 사업주에게는 그 금액만큼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김판주 엠게임 본부장은 “올 여름 애니멀워리어즈가 캐주얼 장르를 선도하며 한국 게임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동준기자 djja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