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컴투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게임플레이]컴투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에 커플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커플 시스템은 게임 내 캐릭터끼리 커플을 맺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커플끼리 플레이 하면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게임 내 여성 이용자 비율이 65%에 달하고, 상위 랭킹도 여성 이용자들이 차지할 만큼 타 온라인게임에 비해 여성 이용자의 활약이 돋보여 커플 시스템에 대한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커플 맺기 기능을 시작으로 커플 아이템, 커플 레벨 등 특별한 콘텐츠를 추가해 커플 시스템을 완성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공개서비스 이후 6월까지 게임에 접속한 후, 7월 1일부터 접속 기록이 없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재접속만 하면 블래스터, 달리미 풀세트 등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하는 ‘우리 다시 만나’ 이벤트를 8월 4일까지 실시한다. 또 홈페이지 ‘뽐내기 게시판’ 오픈을 기념해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스크린샷을 올리는 이용자에게는 투표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커플 시스템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