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전문가들이 조망하는 모바일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전자신문 지식방송 UTV는 10일 서울 압구정 안국빌딩 3층에서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지식방송 UTV 특별대담 `앱 개발, 로또 인가?`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별대담에는 김진형 앱센터지원본부장과 조규형 앱톡 대표, 강홍식 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팀장, 이일희 제닉스 스튜디오 대표 등 모바일 전문가들이 참여해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이번 대담에서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의 핫 이슈와 시장 전망을 통해 황금시장으로 여겨지는 애플리케이션(앱) 시장에 대한 현황을 살펴보고 앱 개발이 국내 개발자들에게 진정한 기회를 제공할 것인지를 가늠해본다.
이날 특별대담은 전자신문 UTV 사이트(utv.etnews.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청취자들이 직접 의견과 질문을 올릴 수 있어 대담 참여자들이 직접 궁금증을 풀어주는 답변 순서도 마련된다.
전자신문 지식방송 UTV는 국내 IT 리더들을 초청해, 최근 이슈로 떠오른 IT 지식에 대한 전문가의 견해를 듣고 온라인 참석자들과의 다양한 의견 교류를 통해 효과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신개념 양방향 지식 방송이다.
서동규기자 dkseo@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