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클럽]미스에이 `브리드`

[뮤직클럽]미스에이 `브리드`

걸그룹 미스에이가 2NE1을 제치고 이번 주 1위를 차지했다.

5일 뮤직포털 엠넷차트(www.mnet.com)에 따르면 미스에이의 `브리드(Breath)`가 이번 주 1위를 차지했다. 미스에이는 `스텝업(Step Up)` `멍하니`도 각각 4위, 8위에 신규로 진입시키며 저력을 과시했다.

브리드는 흥겹고 정열적인 자메이카 레게 리듬에 힙합 음악이 결합된 강렬한 레게톤의 곡이다. 귀여운 레게 소녀로 파격 변신한 미스에이의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화려한 색채가 돋보이는 미스에이의 두 번째 싱글앨범 `스텝업`은 `브리드` `스텝업` `멍하니` `그 음악을 틀어줘요 DJ`의 이국적인 네 곡으로 구성됐다.

2위는 성시경과 아이유가 함께 부른 `그대네요`가 차지했다. 그대네요는 성시경과 아이유의 화음이 매력적인 노래로, 최근 군을 제대한 후 발표한 성시경의 첫 곡이기도 하다. 비스트의 `숨`과 우은미의 `부탁해`는 이번 주 차트에 신규로 진입해 각각 3위, 5위를 기록했다.

2NE1의 `캔트노바디(Can`t Nobody)`와 `고어웨이(Go Away)`는 각각 3계단, 4계단씩 하락해 6위와 9위가 됐다. 임정희의 `헤어지러 가는 길`은 6계단 하락해 7위를 가져갔다.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삽입곡인 이승기의 `지금부터 사랑해`는 6계단 하락해 10위에 머물렀다.

정미나기자 min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