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2011]아시아나IDT

[비전2011]아시아나IDT

 아시아나IDT(대표 김창규)는 ‘Change Again!’을 2011년 경영방침을 확정했다.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도전과 혁신을 통해 IT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다. 이 회사는 2011년 매출 3300억 달성을 목표로 내걸었다.

 이같은 목표 달성을 위해 아시아나IDT는 사업구조를 고도화하고, 수익구조를 개선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내부역량 강화에도 힘을 실을 예정이다.

 아시아나IDT는 사업구조 고도화와 매출 확대을 기치로 기존 IT 아웃소싱(ITO)사업에서 축적한 경험과 특화 솔루션을 기반으로 공항, 금융, 철도 신호·제어, 플랜트 설비제어, 환경, 제조 분야 등 대외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공항, 환경, 제조 MES 분야에서는 중국과 중동,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 진출도 본격화한다는 전략이다.

 금융 분야에서의 입지도 확대할 예정이다.

 아시아나IDT는 보험과 종금, 캐피탈, 리스 등의 운영경험을 발판으로 금융IT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을 수립했다. 이를 위해 아시아나IDT는 금융사업TF를 금융사업팀으로 확대·신설, 금융 IT사업 본격화을 위한 채비를 일단락했다.

 또 ERP사업 고도화 시장공략과 모바일 및 클라우드컴퓨팅 사업 관련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고 선진 솔루션 전문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신성장 동력 발굴에도 속도를 낼 예정이다.

 아시아나IDT는 수익구조 개선을 위해 컨설팅 역량 강화를 통한 SI프로젝트 수익성 확보는 물론 구매교섭력 확대를 통한 원가 경쟁력 강화, 프로젝트 별 손익관리 강화도 추진한다.

 이와 함께 내부역량 강화를 위해 사업별 핵심역량을 확보하고 직무별 전문가 양성 및 제안역량 강화, 영업 프로세스 고도화를 통해 인력 생산성 향상도 도모하겠다는 전략이다.

[비전2011]아시아나IDT
[비전2011]아시아나ID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