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설 연휴를 맞이해 IPTV 업계가 풍성한 볼거리와 경품 이벤트 등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KT `올레TV`는 설 특집관을 마련, 저렴한 가격의 영화 볼거리 제공을 설연휴 시청자 끌기의 테마로 내세웠다. 톰 크루즈, 캐머런 디아즈 주연의 최신영화 `나잇 앤 데이`를 1천원에 볼 수 있으며, `설연휴만 100원` 코너를 신설, `해운대`, `용서는 없다`, `모범시민`, `로마의 휴일` 등 흥행 대작과 명화들을 100원의 할인 가격에 관람 가능하다.
2일 `김종욱 찾기`, 3일 `울지마 톤즈`, 4일 `째째한 로맨스` 등도 놓치면 안될 작품들이다. 그외 `시리즈의 전설` 묶음은 원작과 리메이크 영화를 비교해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며, 무협시리즈 묶음과 명품 서커스 공연으로 잘 알려진 `태양의 서커스` 등 볼거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무협시리즈 시청시 홍콩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 BTV는 주요 영화들을 장르별로 묶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온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묶음에서는 `방가?방가!`, `꿈은 이루어진다`, `육혈포 강도단` 등 코미디 영화를 묶어 모두 할인가 4500원에 제공된다.
또 `온가족 함께 하는 폭풍 감동` 묶음은 `친정엄마`, `오션스`, `마음이2` 등을 묶어 4500원에, 설날대작 특선 종결작 묶음은 `레지던트이블4`, `솔트`,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 등 3편을 6천400원에 묶었다.
아이들을 위한 묶음으로는 `나루토 질풍전3기 극장판`, `도라에몽극장판:진구의인어대해`, `케로로 더 무비: 기적의4차원섬` 등 3편을 600원 할인된 3500원에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일본 애니메이션 200여편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너브라더스의 신작 VOD와 드라마 `마이프린세스` 시청 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