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시대와 함께하는 열린 뉴스 ‘전자신문’의 아이패드용 뉴스 애플리케이션 ‘전자신문HD’앱이 인기를 끌고있다. 전자신문HD는 전자신문 그룹의 뉴스를 통합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지난 10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등록된 이후 출시 이틀 만에 앱스토어 인기차트에서 아이패드용 전체 무료 앱 랭킹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도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돼 있을 뿐만 아니라 뉴스 부문에서는 출시 이후 꾸준히 1위를 지키고 있다.
특히, 전자신문HD 앱 출시를 기념해 사용자들과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당분간 이 같은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총 1000명에게 맥북에어, 아이패드, SGP 가죽케이스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자신문HD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뒤 소감이나 앱 개선 건의사항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 소셜 댓글을 통해 전자신문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생각을 남긴 일반 독자들에게도 아이패드와 스타벅스 커피 하트콘 등 감사의 선물을 증정한다.
3월 말까지 계속되는 전자신문 HD 출시 기념이벤트의 당첨자는 4월 초 발표될 예정이다.
>> 이벤트바로가기[http://www.etnews.co.kr/event/ipad_app.html]
전자신문인터넷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