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017670]은 팬택의 스마트폰 베가 레이서의 예약 가입을 25일부터 실시하고 이달 말부터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25일 오전 11시 이 회사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과 전국 T월드 대리점에서 예약 가입 신청을 받는다.
권장 판매가는 2년 약정에 올인원55 요금제 선택시 23만원으로, 구입처나 구입시기에 따라 일부 차이가 날 수 있다.
베가 레이서는 업계 최고 스피드인 1.5㎓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스마트폰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1기가바이트(GB) DDR 램을 탑재해 멀티태스킹 능력을 강화하는 한편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NFC(SKT/KT), 지상파DMB 기능도 채택돼 있다.
HSPA+ 14.4Mbps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 기능도 갖춰 블루투스보다 빠른 속도로 다른 스마트폰과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4.3형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함께 국내 최초로 듀얼 스피커가 내장돼 있다.
SK텔레콤은 다음달 말까지 베가 레이서를 구입자 중 T스마트샵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