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프라임 `스토리 앨범` 출시 기념 캠페인

엑스프라임 `스토리 앨범` 출시 기념 캠페인

UI/UX 전문업체 엑스프라임(대표 신명용)은 인터넷 환경에서 단순한 조작으로 빠른 시간 내에 수준 높은 동영상을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스토리 앨범’ 출시와 네이트 서비스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사랑의 온도 38.5°C’라는 캠페인을 벌인다.

  이번 캠페인은 “사람은 항온동물로 36.5°C의 체온을 유지하지만, 누군가를 사랑하는 나의 마음은 38.5°C로 더 뜨겁다” 라는 의미로 “어제도 사랑했고, 오늘도 사랑하며, 내일도 사랑하며 살자”는 메시지를 담은 행복한 세상을 위한 캠페인이다.

  이번 이벤트는 캠페인 홈페이지(http://story.xprime.co.kr/campaign/storyalbum.html)를 통해 스토리 앨범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감성지수’ 10을 제공하고, 제작한 영상을 스토리앨범 카페에 공유하면 ‘감성지수’ 20을 제공하는 행사다.

  엑스프라임의 스토리앨범은 사진편집, 효과설정, 제작완성의 간단한 단계로 빠른 제작이 가능하며, 전문성을 요구하는 난이도 높은 다른 동영상 제작기와 달리 다양한 영상효과를 탬플릿으로 제공하여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들도 손쉽게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만들었다.

 엑스프라임 신명용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스토리앨범 출시와 함께 지난 18일부터 네이트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실시됨에 따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잠깐의 시간이나마 스토리앨범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로 사랑을 나누고 행복을 공유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kr

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