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자격에서 화제로 떠올랐던 `이경규 꼬꼬면` 한국야쿠르트에서 정식 출시

남자의 자격에서 화제로 떠올랐던 `이경규 꼬꼬면` 한국야쿠르트에서 정식 출시

`KBS2TV 해피선데이 남자의자격`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꼬꼬면’이 시중에 출시된다.

한국야쿠르트는 26일 언론에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꼬꼬면’이 8월 초부터 시중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방송당시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 위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국민적 관심을 모은 ‘꼬꼬면’을 원작에 가깝게 재현하기 위해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들과 개그맨 이경규씨는 4개월여 동안 연구소를 오가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담백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인 ‘꼬꼬면’은 쇠고기와 해물베이스가 주를 이루고 있는 국내 라면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야쿠르트 F&B유통부문장 정철호 이사는 “‘꼬꼬면’은 붉은 국물색 일변도의 한국 라면시장에 다양성을 부여하는 의미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라면 통합브랜드인 ‘팔도(Paldo)`가 추구하는 ’색다른 즐거움‘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데 주력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꼬꼬면’ 브랜드는 이경규씨가 소유하고 있고, 한국야쿠르트가 이경규씨에게 브랜드 사용료를 지불하는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봉지면으로 첫 선을 보이는 ‘꼬꼬면’은 9월부터 용기면 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tren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