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여름방학 맞이 ‘맘껏 쏴라! 통 크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규모로 총기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플레이 후 1일 1회 빙고를 완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화려한 디자인의 신규 총기 ‘썬더(THUNDER) FN_FAL’과 ‘콜트(COLT)45’을 비롯해 인기 총기아이템 16종을 오는 9월 19일까지 증정한다.
더불어 `스페셜포스`는 지난달 26일 시작된 서비스 7주년 기념 ‘누려라’ 이벤트의 경품 수량을 대폭 추가했다. 기존의 황금 펜던트와 아이패드2, 고급 총기아이템 선물을 비롯해 신규 총기 ‘비비드(VIVID) PSG-1’와 여성캐릭터 ‘리사(RISA)도 함께 제공된다.
신규 콘텐츠 ‘센토사(SENTOSA)’도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센토사’는 싱가폴의 유명 휴양지에 위치한 ‘멀라이언 파크(Merlion Park)’를 모티브로 한 저격 전용 맵이다. 이와 함께 저격 총기 ‘M14EBR’이 새롭게 추가됐다. 실제 미국 해군이 사용하는 소총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팀데스매치 리뉴얼 및 신규 맵 추가, 해외 인기총기 출시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후속작 스페셜포스2 역시 11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tren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