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랜드 프리뷰 사이트 오픈 및 티저영상 공개

엔씨소프트는 신작 웹게임의 홍보모델로 박은지 기상캐스터 박은지를 선정했다.
엔씨소프트는 신작 웹게임의 홍보모델로 박은지 기상캐스터 박은지를 선정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신작 웹게임 ‘골든랜드’가 프리뷰 사이트를 오픈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골든랜드 프리뷰 사이트에서는 골든랜드의 티저 영상을 볼 수 있으며, 골든랜드의 ‘월드맵’과 ‘중립 도시’ 등 주요 특징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골든랜드는 광고모델로 미녀 기상캐스터 박은지를 선정하고, 앞으로 광고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은지 기상캐스터는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입사해 최근 MBC 댄싱위드 더 스타’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윤성진 엔씨소프트 게임사업추진팀장은 “다양한 매력을 갖춘 박은지씨의 이미지가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컨텐츠를 갖춘 골든랜드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골든랜드는 중국, 대만, 태국, 일본, 홍콩 등 아시아지역에서 100만 명 이상의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으로, 대만에서 27주 연속 웹게임 부분 랭킹 1위를 기록해 그 게임성을 검증 받았다.

 골든랜드는 9월 중 오픈베타테스트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프리뷰 페이지(gl.plaync.co.kr)

 에서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