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OMG` 본따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셀렙’ 런칭

야후 코리아, `OMG` 본따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셀렙’ 런칭

야후코리아는 국내외 최신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제공하는 ‘야후 셀렙( kr.celeb.yahoo.com )’ 미디어 사이트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유명 인사’를 뜻하는 영단어 ‘셀레브리티(Celebrity)’에서 이름을 따온 ‘야후! 셀렙’은 매년 90% 이상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전세계 1위 엔터테인먼트 정보 사이트 ‘야후 OMG( omg.yahoo.com )’의 국내 버전이다. OMG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최신 국내 연예가 뉴스를 비롯하여 할리우드 소식을 단일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사이트이다.

‘야후 셀렙’은 속보, 많이 본 뉴스 등 다양한 최신 연예계 소식을 전달하는 ‘셀렙뉴스’ ▲스타들의 생생한 화보와 파파라치컷 등 고화질의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셀렙포토’ ▲연예가 뒷 이야기 등 흥미로운 이슈를 다양한 관점에서 조명하는 ‘블로그 Talk’ ▲할리우드 스타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는 ‘할리우드 NOW’ 등의 차별화된 카테고리를 통해 최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 연예 뉴스만큼이나 미국 ‘야후 OMG’의 독점 콘텐츠를 바탕으로 해외 핫 토픽도 비중있게 서비스할 예정이어서 할리우드 패션 및 이슈에 관심이 많은 국내 사용자들이 앞으로 더욱 편리하게 글로벌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연예 리포트 및 업계 관계자 등 다양한 인물들의 관점을 통한 칼럼 형식의 블로그 컨텐츠도 매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tren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