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노리아(대표 김정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퓨전판타지 MMORPG `세븐코어`에서 3색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세븐코어는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운영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동남아 5개국 170만달러 규모 수출계약 및 MOU 체결 등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를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로 `매일 매일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 회원 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하면 매일 10명씩 추첨을 통해 총 2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전체 가입자 중 20명을 추첨해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최고의 세코 홀릭은 누구?`이다. 세븐코어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레벨업이 되면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행사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서 2만원 권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특히 접속 시간이 많은 유저에게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세번째 이벤트는 `돌아온~ 특별 접속 이벤트`다. 주말 오후 9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접속만 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권 문화상품권 및 게임 내 전투 병기인 마운트를 제공한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