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 무료 항공권 이벤트 실시

슈퍼비, 무료 항공권 이벤트 실시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가 무료 국제 전화 애플리케이션 `슈퍼비`를 통해 무료 항공권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는 오는 9월까지 3개월 동안 세계 10개 국가에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대상이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지역은 북미(미국·캐나다), 중국, 아시아(싱가포르·인도·태국·홍콩), 인도차이나(라오스·베트남·캄보디아) 등 4개 지역 10개 국가다. 전세계 57개국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을 4개 지역 3등까지 총 12명에게 지급한다.

티아이가 제공하는 무료 항공권은 제세공과금 등 개인부담 비용이 없다. 슈퍼비가 서비스되는 57개국에서 당첨된 날부터 1년 이내 원하는 일정에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다. 본인이 사용하지 않을 경우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하다. 각 지역별 4등부터 10등에게는 적립금 15만원, 11등부터 20등에게는 적립금 1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000등에게도 5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1만원 이상 적립금은 현금으로 전환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슈퍼비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후 슈퍼비 앱으로 국제전화를 사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9월 30일까지 3개월 간 4개 이벤트 지역별 누적통화량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슈퍼비 공식 홈페이지(super-apps.co.kr)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회사 윤재웅 이사는 “지난 3월 런칭을 기념해 펼친 항공권 이벤트 시즌 1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 막을 내렸다”며 “소비자의 국제전화 통화 패턴을 분석해 보다 폭넓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기존 3개국에서 이벤트 국가를 확대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