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의 추억, 캐논 카메라로 남기세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여름을 맞아 내달 15일까지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캐논 퍼펙트페어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큰 인기를 모은 주요 카메라 모델을 다수 포함해 눈길을 끈다.

"휴가의 추억, 캐논 카메라로 남기세요"

이번 프로모션은 DSLR, 콤팩트 카메라, 렌즈 등 3개 부문에 걸쳐 진행하며 행사 모델 구매자에게 잉크젯 복합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우선 행사 대상 DSLR `EOS 7D` `EOS 60D` `EOS 600D`를 구매하면 캐논 잉크젯 복합기 (MG2270)와 정품 배터리 중 선택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캐논 EF 렌즈 13종을 구매하면 렌즈 액세서리 3종 세트인 캐논 정품 렌즈 후드, 렌즈 파우치, 클리닝 키트를 지급한다.

제품 구입 후 8월 22일까지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캐논 콤팩트 카메라 익서스 시리즈 중 `510 HS` `500 HS` `240 HS` `125 HS`를 구입하면 현장에서 사은품을 증정한다. 수중 촬영이 가능한 방수케이스, 뉴트로지나 선크림, 샌디스크 8GB 메모리 카드 등 3가지 사은품을 모두 제공한다.

이번 행사 제품인 `EOS 600D`는 13개월 만에 15만대가 팔린 히트 상품이다. `익서스 510 HS`와 `익서스 240 HS`는 2012년 신제품이며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과 연동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캐논 퍼펙트페어 프로젝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메라와 렌즈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