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축구 온라인 게임 피파3 사이트 새단장

넥슨, 축구 온라인 게임 피파3 사이트 새단장

넥슨(대표 서민)은 23일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3‘EA SPORTS FIFA Online 3’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개편했다. 다양한 정보 공유 및 커뮤니티 기능이 추가됐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된 티저 사이트에는 개인의 홈페이지 내 활동 내용에 따라 누적되는 ‘골 포인트’로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제도를 도입했다. 또한 개인화 페이지인 ‘선수 대기실’을 개설, 자신의 게임 정보와 활동 내역, 골 포인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넥슨은 매주 단위로 게임 및 축구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는 ‘GM캐스트’를 발행하며, ‘캡틴 박(Captain Park)’이라는 별도 메뉴를 통해 ‘피파온라인3’의 홍보모델인 박지성 선수의 다양한 자료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피파온라인3’ 티저 사이트 내 주요 정보를 볼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페이지인 ‘피온라이프’를 오픈했다. 또한 이벤트를 실시해 골 포인트 및 기타 경품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매거진 형식을 차용해 ‘피파 온라인 3’ 티저 사이트 내 주요 정보를 볼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페이지인 ‘피온라이프’(http://m.fifaonline3.nexon.com)를 오픈했으며, 주기적으로 홈페이지 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골 포인트’ 및 기타 경품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피파 온라인 3’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스포츠 피파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그래픽과 향상된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다.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리그에 소속된 15,000여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이종민 기자 lj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