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풋볼 카톡 친추하면 '아리아니 섹시화보'가 무료

프리스타일 풋볼 카톡 친추하면 '아리아니 섹시화보'가 무료

프리스타일 풋살의 광고모델 ‘옥타곤걸’ 아리아니의 섹시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JCE(대표 송인수)는 24시간 진행되는 ‘프리스타일 풋살’ OBT 출시에 맞춰 아리아니 셀레스티의 광고 촬영 이미지 등 섹시화보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독점 공개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마트폰 메신저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든 플러스 친구에서 프리스타일 풋볼을 친구로 추가하면 아리아니의 섹시 화보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스타일 풋볼 프리미엄 PC방에서 20승을 해도 아리아니 스페셜 캐릭터를 지급받을 수 있어 남성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난 15일에 출시된 프리스타일 풋살은 피파 등의 일반적인 축구게임과 달리 유저 1인이 1개의 캐릭터만을 운영하며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게임 중 라인 밖으로 볼을 차내도 벽에 맞고 튕겨져 돌아오는 점을 활용하는 새로운 스킬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작아진 그라운드에서 드로잉이나 코너킥이 없이 빠른 플레이가 가능한 4vs4, 3vs3 모드인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특징 때문에 출시 10여 일만에 유저들로부터 게임에 긴박감을 더하는 전원공격, 전원수비 형태의 토탈사커 게임을 구현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JCE 관계자는 "프리스타일 풋살은 출시 직후부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JCE의 4번째 프리스타일 시리즈라고 불릴만한 게임”이라며 "특별이벤트로 마련한 아리아니 화보의 독점 공개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