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특별한 이벤트를 볼 수 있을 듯 하다.
네티즌 사이 `솔로대첩`이 화제다. 페이스북 아이디 `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이하 님연시)`가 기획한 대규모 SNS 미팅으로, 26일 오후 포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연말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다.
님연시는 11월 초 페이스북에 크리스마스 이브 솔로들의 게릴라 미팅을 주도하기 위한 공개 이벤트 `X-marth 솔로대첩`을 오픈했다. 26일 현재 5천 여명이 참가를 신청했으며, 행사 진행 방식을 기재한 글에는 4천 여 개의 `좋아요`가 달리는 등 솔로 네티즌들의 지지가 대단하다.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참가를 원하는 남성과 여성은 각각 흰색 옷과 붉은색 옷을 입고 24일 오후 3시 여의도공원에 모인다. 님연시의 진행에 따라 마음에 드는 이성의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하면 된다. `짝`이 된 기념 인증샷을 찍어 님연시 페이지에 올리면 상품도 지급될 예정이라고.
네티즌의 요청으로 부산과 대전 지역의 `솔로대첩`도 참가자 모집에 들어갔다. 일부 기업의 이벤트 후원도 알려졌다. 26일 오후에는 레이싱모델 이예빈과 개그맨 유민상이 SNS를 통해 참가 의사를 밝히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님연시의 공약대로 솔로부대가 여의도공원을 폭파(?)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종민 기자 lj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