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시라보, 신제품 `아쿠아 콜라겐 겔 수퍼 모이스처 EX` 출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시라보는 신제품 `아쿠아 콜라겐 겔 수퍼 모이스처 EX`를 7일 세계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시라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배우 왕빛나, 이세은, 방송인 이수정과 파워블로거들을 대상으로 리셉션을 가졌다. 아쿠아 콜라겐 겔 수퍼 모이스처 EX는 3000만개 이상 판매한 `아쿠아 콜라겐 겔` 보습력을 최고 40% 이상 강화시킨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뛰어난 수분 보습력이 강점이며, 스킨·로션·에센스·크림·팩·메이크업베이스 6가지 역할을 하는 올인원 겔이다.

닥터시라보, 신제품 `아쿠아 콜라겐 겔 수퍼 모이스처 EX` 출시

닥터시라보는 독자 기술로 보습 시스템을 개발했다. 세포막과 같은 분자 인지질 막이 겹쳐진 구조의 `콜라겐 HC 나노캡슐`이 각질층에 침투, 단계적으로 내포된 세라미드와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미용성분을 발산해 보습을 전달한다. 천연재료인 알로에 베라와 로얄제리 추출물을 비롯한 120여종의 피부미용 성분을 담았다. 피부에 유해한 향료, 색소, 광물류, 파라벤, 알코올, 계면활성제 등의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시로노 닥터시라보 회장은 “차갑고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 등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피부 자체 면역력과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라며 “본연의 자연 치유력과 면역력을 높여 필요한 피부미용 성분이 전달될 수 있는 피부를 만들고, 손상된 피부를 원래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서는 수분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했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