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플은 디펜스 게임 `캐슬디펜스`를 출시했다.
캐슬디펜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전 세계 300만 사용자가 즐긴 게임이다. 테크플이 한글화해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모바일]테크플, 클래식 디펜스게임 `캐슬디펜스` 출시](https://img.etnews.com/photonews/1305/426131_20130508152416_547_0001.jpg)
캐슬디펜스는 동화적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클래식 디펜스 게임으로 방어용 타워를 건설해 밀려오는 오크 군대를 막아야 한다. 12종류의 방어용 타워는 업그레이드를 거쳐 더욱 강력하고 다양한 효과를 발휘한다. 타워를 효과적으로 조합해야 밀려오는 오크 군대를 막을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마법사, 성기사, 야만전사 등 자신의 아바타가 될 전사를 선택해 전장에 투입할 수 있다. 마법책, 갑옷, 무기 등을 업그레이드하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다양한 스킬과 아이템을 절호의 기회에 사용하면 전세를 뒤집을 수도 있다.
캐슬디펜스에는 개성있는 몬스터와 보스가 등장하는 스토리 모드 외에 공격, 방어, 수확 등 다양한 임무가 주어지는 미션 모드를 제공한다. 전 세계 300만명 사용자와 흥미진진한 점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아레나 모드도 갖췄다.
캐슬디펜스는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해외 버전보다 최고 33%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오즈스토어, 올레마켓, iOS 버전으로도 출시할 예정이다.
테크플은 출시 기념으로 게임 내 아이템인 크리스탈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